커뮤니티 >
| 책읽어드리고 인지도 쑥쑥 유대감도 쑥쑥 | |||
|---|---|---|---|
| 작성자 | 고령영생요양원 | 조회수 | 3890 |
| 작성일 | 2018-08-16 16:09 | ||
| 첨부파일 |
KakaoTalk_20180816_141444329.jpg (103Kbyte) KakaoTalk_20180816_142715806.jpg (125Kbyte) KakaoTalk_20180816_142947330.jpg (134Kbyte) |
||
|
목, 금요일은 책읽는 날~~ 오전 목욕케어 후 오후에는 손발톱 정리와 함께 어르신들 손도 잡아드리고 안아도 드리며 정을 나누며 책도 읽어드리는 시간 인지력이 없으시다고 못움직이신다고 그냥 누워만 계신 시간을 드리면 안되죠 고령영생요양원 요양보호사 선생님들은~ 어르신들께 늘 정성을 다하시고 즐거움을 드립니다. |
|||
| 이전글 | 종교활동~ 토요예배 |
| 다음글 | 다사랑뮤직클럽소리봉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