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사이트맵
  • 전체메뉴보기

커뮤니티 >

  • 갤러리
  • 저희 전 직원에게 어르신은 '부모님 그 이상의 섬김'입니다.
책읽어드리고 인지도 쑥쑥 유대감도 쑥쑥
작성자 고령영생요양원 조회수 3890
작성일 2018-08-16 16:09
첨부파일

KakaoTalk_20180816_141444329.jpg (103Kbyte)

KakaoTalk_20180816_142715806.jpg (125Kbyte)

KakaoTalk_20180816_142947330.jpg (134Kbyte)

KakaoTalk_20180816_143109130.jpg (171Kbyte)

KakaoTalk_20180816_141342801-tile.jpg (429Kbyte)






목, 금요일은 책읽는 날~~
오전 목욕케어 후 오후에는 손발톱 정리와 함께
어르신들 손도 잡아드리고 안아도 드리며 정을 나누며 책도 읽어드리는 시간
인지력이 없으시다고 못움직이신다고 그냥 누워만 계신 시간을 드리면 안되죠
고령영생요양원 요양보호사 선생님들은~ 어르신들께  늘 정성을 다하시고 즐거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