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 추석맞이 어르신 단장~~ 네일아트 해요 | |||
|---|---|---|---|
| 작성자 | 고령영생요양원 | 조회수 | 4014 |
| 작성일 | 2018-09-21 16:55 | ||
| 첨부파일 |
20180920_123804.jpg (443Kbyte) 20180920_124044.jpg (441Kbyte) |
||
|
추석도 얼마 남지 않아 몸단장 겸 어르신의 활력을 위해 어르신 개인 생활실을 방문해 네일아트 도움을 드렸습니다. 손가락 10개를 다 발라달라고 하시는 분도 계시는 반면. 안하고 싶다 하시는 어르신도 계시지만 손가락 10개는 혹시 응급으로 병원가실일이 생기면 손톱상태를 확인하기 때문에 중지,약지, 새끼손가락만 네일을 도움드렸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