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사이트맵
  • 전체메뉴보기

커뮤니티 >

  • 갤러리
  • 저희 전 직원에게 어르신은 '부모님 그 이상의 섬김'입니다.
10월생신잔치 가인회와 함께 여흥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작성자 고령영생요양원 조회수 4084
작성일 2018-10-10 16:46
첨부파일

꾸미기_IMG_2980.JPG (1Mbyte)

꾸미기_IMG_3004.JPG (1Mbyte)

꾸미기_IMG_3066.JPG (1Mbyte)

크기변환_IMG_3132.JPG (1Mbyte)

KakaoTalk_20181010_164920921-tile.jpg (2Mbyte)






10월 생신을 맞으신 신00, 석00, 이00 어르신의 양말, 지갑, 거울 선물을 준비하고
요양원 입소어르신 모두를 위해 양갱,과자 사탕등을 넣은 선물을 포장해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는 날을 가집니다.
프로그램 실에 모여 생신상을 차려두고 축하를 해드리고 거동이 힘들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은 어르신은 생활실로 선생님들께서 찾아 뵈어  생신선물을 모두 나눠 드렸습니다.  석00 어르신 보호자가 참여 하셔서 여흥의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가인회 에서 어르신의 생신을 맞이해 참여 하셨으며 흥겨운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