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 가을은 독서의 계절 ~ 어르신들과 독서를 즐겨요 | |||
|---|---|---|---|
| 작성자 | 고령영생요양원 | 조회수 | 3904 |
| 작성일 | 2018-11-05 13:24 | ||
| 첨부파일 |
KakaoTalk_20181105_130120203.jpg (109Kbyte) KakaoTalk_20181105_130119618.jpg (130Kbyte) KakaoTalk_20181105_130119394.jpg (152Kbyte) |
||
|
가을은 독서의 계절~~ 책은 마음의 양식이라고 합니다. 고령영생요양원 어르신들도 독서중~ |
|||
| 이전글 | 토요일은 종교활동 하시는 날~ |
| 다음글 | 고령영생요양원할로윈데이축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