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사이트맵
  • 전체메뉴보기

커뮤니티 >

  • 갤러리
  • 저희 전 직원에게 어르신은 '부모님 그 이상의 섬김'입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 ~ 어르신들과 독서를 즐겨요
작성자 고령영생요양원 조회수 3904
작성일 2018-11-05 13:24
첨부파일

KakaoTalk_20181105_130120203.jpg (109Kbyte)

KakaoTalk_20181105_130119618.jpg (130Kbyte)

KakaoTalk_20181105_130119394.jpg (152Kbyte)

KakaoTalk_20181105_130119969.jpg (116Kbyte)

KakaoTalk_20181105_130120627.jpg (178Kbyte)






가을은 독서의 계절~~ 책은 마음의 양식이라고 합니다.
고령영생요양원 어르신들도 독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