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 삼원봉사단 봉사날~~ | |||
|---|---|---|---|
| 작성자 | 고령영생요양원 | 조회수 | 3770 |
| 작성일 | 2018-11-08 11:28 | ||
| 첨부파일 |
KakaoTalk_20181108_105939425.jpg (2Mbyte) KakaoTalk_20181108_105940214.jpg (1Mbyte) |
||
|
감미로운 음악을 듣고 즐거워하시며 여흥의 시간을 보내는 시간 다섯명의 봉사단이 색소폰을 가무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오후 한 때를 보내도록 도움 주셨습니다. 함께 섬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이전글 | 가을~~ 책을 읽어요 |
| 다음글 | 헤세드찬양단의 북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