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 고령영생요양원김장날 어르신들과 김장을 했습니다. | |||
|---|---|---|---|
| 작성자 | 고령영생요양원 | 조회수 | 4189 |
| 작성일 | 2018-11-28 17:11 | ||
| 첨부파일 |
20181128_092313-tile.jpg (1Mbyte) 20181128_140649-tile.jpg (2Mbyte) 20181128_142342-tile.jpg (1Mbyte) |
||
|
겨울을 대비한 김장을 담궜습니다 본 원 직원들로만 한 나절 300포기로 김장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김장을 통해 어르신은 물론 전직원이 행복한 겨울을 날 것 같습니다. 오늘 김장으로 홀로계신 보호자와 이웃 관공서, 법인 식당, 요양원 직원들에게 나눔행사도 실시했습니다. <어르신 프로그램 관련> 오후에는 어르신 김장 담그기 프로그램을 실시하기도 했습니다. 김장을 하시면서 예전에 집에서 김장을 200포기 이상 하셨다과 옛추억을 생각하시면 참 많이도 했었지 하고 회상을 하셨습니다. 인지 가능하시고 드실 수 있으신 어르신마다 이름을 표기해 통에 담아서 삭사때 및 필요할때 드시라고 나눠드렸더니 흡족해 하시며 배추도 잘 절여졌고 양념간이 잘 되었다고 칭찬도 해주셨네요 삶은 고구마와 함께 드시면서 역시 김치에는 고구마야 ~~ 하시며 좋아하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