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사이트맵
  • 전체메뉴보기

커뮤니티 >

  • 갤러리
  • 저희 전 직원에게 어르신은 '부모님 그 이상의 섬김'입니다.
주1회 이상 책읽는 시간~~ 독서는 마음을 살찌게 해요~
작성자 고령영생요양원 조회수 4015
작성일 2018-11-29 16:05
첨부파일

KakaoTalk_20181129_152720482-tile.jpg (729K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