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 12월 생신잔치~ 안림어린이집 방문기 | |||
|---|---|---|---|
| 작성자 | 고령영생요양원 | 조회수 | 4185 |
| 작성일 | 2018-12-05 16:10 | ||
| 첨부파일 | |||
|
12월 어르신 생신을 맞이해 안림어린이집에서 카스타드와 귤을 기부해 주셨으며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해 주셨습니다. 귀여운 율동으로 어르신에게 에너지를 충전해 준 안림어린이집 원아들~ 재롱잔치가 어르신들의 흥겨운 잔치날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방문은 어르신에게 활력을 드립니다. 12월 생신을 맞이하신 김 00 어르신은 가족이 함께 참여 하셔서귤2박스 두유 2박스 팥떡을 해오셔서 어르신들과 나눠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2월에 탄생하신 일곱분의 어르신의 생신을 다시 한번더 축하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