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사이트맵
  • 전체메뉴보기

커뮤니티 >

  • 갤러리
  • 저희 전 직원에게 어르신은 '부모님 그 이상의 섬김'입니다.
12월 생신잔치~ 안림어린이집 방문기
작성자 고령영생요양원 조회수 4185
작성일 2018-12-05 16:10
첨부파일

IMG_3838.JPG (2Mbyte)

IMG_3846-tile.jpg (842Kbyte)

IMG_3850-tile.jpg (1Mbyte)

IMG_4051.JPG (1Mbyte)





12월 어르신 생신을 맞이해 안림어린이집에서  카스타드와 귤을 기부해 주셨으며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해 주셨습니다.
귀여운 율동으로 어르신에게 에너지를 충전해 준 안림어린이집 원아들~
재롱잔치가 어르신들의 흥겨운 잔치날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방문은 어르신에게 활력을 드립니다.

12월 생신을 맞이하신 김 00 어르신은 가족이 함께 참여 하셔서귤2박스 두유 2박스 팥떡을 해오셔서 어르신들과 나눠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2월에 탄생하신 일곱분의 어르신의 생신을 다시 한번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