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 대가야스토리텔링 복화술 동화구연 | |||
|---|---|---|---|
| 작성자 | 고령영생요양원 | 조회수 | 3999 |
| 작성일 | 2018-12-19 15:49 | ||
| 첨부파일 |
KakaoTalk_20181219_105243566.jpg (449Kbyte) |
||
|
복화술을 통한 동화구연 "훨훨간다" 를 재미나고 찰지게 읽어 주신 김은숙구연가 " 어르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동화구연 선생님 김은숙입니다. 반갑습니다. 자 우가우가 너도 친구들에게 인사해야지? 인형: 헤헤어르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 난 말하는 인형 가얏공여사예요! 동화책을 읽어주시며 어르신들의 마음을 싹~~ 사로 잡으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