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사이트맵
  • 전체메뉴보기

커뮤니티 >

  • 갤러리
  • 저희 전 직원에게 어르신은 '부모님 그 이상의 섬김'입니다.
미술활동 색칠해요
작성자 고령영생요양원 조회수 3787
작성일 2021-08-30 16:56
첨부파일

KakaoTalk_20210830_170107161_06.jpg (595Kbyte)

KakaoTalk_20210830_170107161_05.jpg (604Kbyte)

KakaoTalk_20210830_170107161_10.jpg (622Kbyte)

KakaoTalk_20210830_170107161_09.jpg (644Kbyte)

KakaoTalk_20210830_170107161_08.jpg (490Kbyte)






올해의 띠를 색칠하는 시간~
어르신들 만의 개성 있는 작품이 완성 되었습니다.
소근육 활동 수행 후 달달한 사탕으로 달달함 가지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