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 미술활동 색칠해요 | |||
|---|---|---|---|
| 작성자 | 고령영생요양원 | 조회수 | 3787 |
| 작성일 | 2021-08-30 16:56 | ||
| 첨부파일 |
KakaoTalk_20210830_170107161_06.jpg (595Kbyte) KakaoTalk_20210830_170107161_05.jpg (604Kbyte) KakaoTalk_20210830_170107161_10.jpg (622Kbyte) |
||
|
올해의 띠를 색칠하는 시간~ 어르신들 만의 개성 있는 작품이 완성 되었습니다. 소근육 활동 수행 후 달달한 사탕으로 달달함 가지셨어요 |
|||